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영화 소울 포스터

    소울 영혼의 상상력. 영혼은 어디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유교, 불교, 무속교의 영향을 받은 한국 문화에서 영혼의 개념은 인간의 경험을 이해하는 데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소울"은 영혼의 여정에 대한 한국의 관점과 아름답게 일치합니다. 영화에서 영혼들이 지구상의 삶을 준비하는 영역인 위대한 이전을 묘사하는 것은 재탄생과 업의 순환에 대한 동양의 믿음과 함께 울려 퍼집니다. 한국 철학에서 영혼은 영원하며, 일생 동안 계속해서 진화합니다. 불교에서는 부모의 유전성, 영계성, 업보 등이 자식들에게 전해진다고 합니다.

     

    부모가 자식이되고, 자식이 부모되어, 거듭거듭 형성됨을 이루 말로 다하랴의 선법가도 있습니다. "소울"은 영혼의 여정이 깨달음과 자아실현을 향한 길로 간주되는 한국의 정신사상에 깊이 내재된 주제인 삶의 목적을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영혼의 열정과 목적에 대한 이 영화의 탐구는 사람의 진정한 소명을 찾고, 신과 연결하고, 세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고자 하는 한국의 강조를 반영합니다.

    소울 마음가짐. 자의식에 지배받으면 안됩니다.

    한국 문화는 영화의 사고방식 탐구에 반영되어 균형과 조화를 유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소울"은 사람들이 자신의 노력에 완전히 몰입하고 열정적인 흐름의 상태인 "존"의 개념을 묘사합니다. 이것은 일상 활동에서 즐거움과 목적을 찾는 균형 잡힌 사고방식을 기르려는 한국의 신념과 일치합니다. 한국에서 "눈치"의 개념, 즉 분위기를 읽는 것은 감정적 지능의 중요성과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영화의 주인공인 조 가드너는 한국의 문화적 가치에 깊이 공감하는 사고방식인 삶의 단순한 기쁨을 감상하고 현재의 성취감을 찾는 것을 배우며 변화하는 여정을 거칩니다. "소울"은 삶의 복잡함 속에서 균형을 찾는 한국의 철학을 반영하며, 관객들이 내적인 만족과 감사를 우선시하는 사고방식을 받아들이도록 격려합니다. 감사는 사람에게 있어 상대방에게 호감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감사를 하게되면 상대방도 우리에게 호감을 느끼며, 원활한 의사소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소울 끌어당김의 법칙. 마음 먹은대로 삼라만상 모든 것을 끌어당깁니다.

    "소울"에서 탐구된 개념인 끌림의 법칙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생각의 힘에 대한 한국의 관점과 일치합니다. 한국 문화에는 사람의 주변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힘인 "기"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소울"은 위대한 이전의 질서를 유지하는 천상의 존재인 제리족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 생각을 반영합니다. 이 영화는 생각과 의도가 영혼의 여정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고 암시하며,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안녕을 위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기르는 것에 대한 한국의 강조를 상기시킵니다.

     

    자신의 사고방식을 바꿈으로써 긍정적인 경험을 끌어내는 것을 배우는 조 가드너의 변혁적인 여정은 정신, 신체, 그리고 정신의 상호 연결에 대한 한국의 가르침을 반영합니다. "소울"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한국의 문화와 영적인 관습에 깊이 뿌리 박혀 있는 개념인 의도적인 삶을 통해 운명을 형성하는 데 있어 개인이 가지고 있는 힘을 영화적으로 상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많은 책에서도 인용되고 있습니다. '시크릿' , '퓨처셀프' ,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의 책에 이러한 내용이 비슷하게 담겨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자신이 하고싶은 것들을 마치 이루어진 것처럼 쓰고, 외쳐라는 이야기 입니다.

    반응형